가주한의사 협회, 한의가족 송년의밤 개최

가주한의사협회(회장 양학봉)는 14일 LA 가든 스윗 호텔에서 한의사 회원 및 가족 150여명을 모시고 한의가족 송년의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양학봉 회장은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캘리포니아최석우 주 하원의원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또한 양학봉 회장은 가주한의사보드 위원으로 임명된 가주한의사협회 임원 출신 김현관 전 대외 협력 부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제19대 회장으로 당선된 김케빈 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가주한의사협회가2019년도에는 보다 새롭고 활기찬 도약을 하도록 노력하겠다 약속하고, 함께 일할신임 임원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무엇보다도 가주한의사협회는 한 해 동안 지역주민의 건강을돌보며 고생한 한의사들의 노고를 위로하며, 다양한 공연과 푸짐한 선물들로 웃음과 기쁨이 넘치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메디컬 한의 Medical Hani는 한의업계에 양질의 전문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는 한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창간됐습니다."미국 한의학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신문이 되기 위해 창간이후 현재까지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