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 한의사협회 제1차 WORKSHOP 개최


사진: 워크샾을 마치고 단체 기념사진. 좌측에서 6번째가 김케빈회장,그우측이 황창규이사장.

가주한의사협회(회장김케빈)는 2일 토요일 오후1시부터 8시까지  동국로얄 한의대 강당에서미주내 한의사를 대상으로는 처음으로   <제1차 한의업계 혁신을 위한 WORKSHOP>을 가졌다.

L.A.와 OC.및 타주에서  한의대학총장, 재학생,원로, 중진,신참 한의사 등 40여명이 모여 4그룹으로 분반하여미국내 한의학의 어제와 현재를 돌아보고  밝은 미래를 위한 당면문제와 변화에 대한 열띤 토론을 하며한의학계의 발전을 위해 여러사람들이 많은 의견들을 나누었다.

환자들의 질좋은 보험혜택건, 한방진단과 치료의 중요성,신경포착증후군의 중요성, 불법허위광고문제,한방전문과목의 종합병원화문제 등등 좋은 의견들을 함께 나누며 참석자들이 한결같이 유익하고뜻있는 시간이었다고  평가하며 흐뭇해 하였다.

문의는 (213)382-4412

"메디컬 한의 Medical Hani는 한의업계에 양질의 전문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는 한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창간됐습니다."미국 한의학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신문이 되기 위해 창간이후 현재까지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