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 C
Los Angeles
7.7 C
New York
Monday, April 22, 2024

아마존 파워 만의 놀라운 효과

혈행 개선∙호르몬 밸런스 조절∙스태미너 강화

 

남미의 청정지역에서 농약과 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약초들을 엄선, 유효성분만을 10배 이상고농축으로 추출한 ‘아마존 플러스 파워’가 최근 출시됐다.

이 제품은 위장 부담은 줄이면서 효능을 강화시킨 것이 특징으로, 맛이 달콤하고 입안에서 즉시 녹아서 식감도 좋다. 복용 후 빠르면 즉시 혹은 적어도 수일 이내에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장기 복용해도 부작용 없이 좋은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

아마존 플러스 파워는 아미노산의 성분량이 우수하며 혈행 개선, 호르몬 밸런스 조절 등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정력 강화, 만성 피로 회복 등을 통해 정신을 맑게 하고 집중력을 높이는 데에 도움이 된다. 여성의 경우, 생리전증후군(PMS) 및 갱년기증후군 해소, 운동능력 증가 등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의 정력 증강 효과는 아마존 플러스에 함유된 탄수화물, 구질,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 몸을 만들어 주는 영양소 외에 스트레스성 임포텐츠에 효과가 있는 알카로이드, 정자나 난자의 증량을 촉진하는 천연 스테로이드, 음경동맥의 혈류를 활성화 시키는 덱스트린이 포함되어 있어서다. 기존 정력제와 달리 부작용이나 복용에 의한 사망관련 보고도 전혀 없다.

또한 이 제품엔 성장호르몬 분비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성장 호르몬의 원천이 되는 ‘아르기닌’이란 성분이 매우 많이 함유됐다. 때문에 고가의 보충치료 없이도 노화에 의한 근육 및 골밀도 감소, 간 세포 수 감소 등 모든 체세포의 감소를 방지하는 도움이 된다.

이 밖에도 아마존 플러스 파워에는 풍부한 아스파라긴산이 들어 있어 어깨나 허리 및 만성피로에 좋다. 영양 드링크 성분으로서 친숙한 아스파라긴산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단백질의 합성을 높여 자양강장이나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현재 이 제품의 판매를 원하는 한의원이나 건강기능성식품 전문 대리점 모집 중. (문의: Tel. 213-700-4950)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