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한의 社告

지난 한 해 동안 『메디컬 한의』를 사랑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지면을 빌어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2년 8월 창간된 본지는 이제 만 4주년을 맞습니다. 지금까지 힘든 점도 많았지만 독자 여러분의 성원과 관심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본지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연회원 및 자발적인 유료 구독 제도를 운영합니다. VIP 연회원 또는 VIP 유료구독자가 되시면, 2월호 신문을 구독을 하시는 것만으로 한 달에 보수교육 1시간씩 올해만 총 11시간의 보수교육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웨비나, 원거리 보수교육, 메디컬 한의 아카데미 등의 각종 행사의 경우 최대 50%까지의 할인혜택도 가능하오니 많이 애용해 주십시오.

또한 2016년부터는 본지의 한의전문 필진이 교체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칼럼을 연재해주신 전문 필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다음은 새로운 칼럼의 필진 및 주제를 정리한 것입니다. 참고해주십시오. (이 가운데 윤동원 원장의 ‘『사암침구요결』의 해석’은 VIP 연회원 및 VIP 유로구독자에 한해 매월 1시간씩의 원거리 보수교육 기회 제공)

 

<메디컬 한의> 2016년 한의 전문 필진 및 칼럼 내용

이름

소속

칼럼 주제

권우준 원장

제선 한의원

‘팔체질’로 보는 건강과 질병

윤동원 원장

가야 한의원

『사암침구요결』의 해석

윤재홍 교수

남가주 한의대

인체 부위별 통증 매뉴얼

이한옥 교수

사우스베일로

다시 살펴보는 ‘한의학 원론’

전혜숙 대표

아큐 & 허브

한의사를 위한 보험빌링

주세종 교수

사우스베일로

최신 임상본초와 약리

 

 

"메디컬 한의 Medical Hani는 한의업계에 양질의 전문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는 한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창간됐습니다."미국 한의학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신문이 되기 위해 창간이후 현재까지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