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친 근육 풀고 뱃살도 빼고, 복부강타 ‘헬스타임’

타원궤도방식의 강력한 마사지로 혈액 순환∙근육 이완

 

‘근육통과 뱃살 이젠 안녕~’

가사일로 시달리는 주부, 활동량이 많은 샐러리맨, 격렬한 운동 마사지가 필요한 사람, 물건 운반 등 허리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 자동차 운전을 많이 하거나 하루 종일 앉아 있는 직장인과 수험생 등에게 희소식 하나.

신체 부위에 벨트처럼 부착하기만 하면 강력한 마사지로 뭉친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며, 혈액 순환과 근육 이완 작용은 물론 신체 깊숙한 곳까지 마사지 효과를 전달해 주는 똑똑한 제품이 최근 출시됐다.

그 주인공인 벨트형 마사지기 ‘헬스타임’. 현대인들은 과도한 스트레스와 컴퓨터 작업 등으로 인해 허리·어깨 결림 등 근육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이 제품을 하루 10분 정도 운동하듯이 마사지하면 몸과 마음이 편안하게 풀어진다. 또한 경미한 근육통 완화, 복부비만 해소 등에도 도움이 된다.

‘헬스타임’은 복부는 물론 허리, 어깨, 허벅지, 엉덩이, 종아리 등 신체의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단순 떨림형 제품이 아닌 마치 훌라후프를 돌리는 것처럼 독특한 타원 궤도 방식의 강력한 파워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강력한 파워 고성능모터로 강력한 진동을 느낄 수 있으며, 마이컴 제어로 속도 및 회전방향 조절기능, 자동 및 수동 전환기능, 10분 사용시 자동 꺼짐 등 편리한 기능들을 내장했다. 가격은 99달러. (문의 Tel. 800-404-7376)

"메디컬 한의 Medical Hani는 한의업계에 양질의 전문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는 한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창간됐습니다."미국 한의학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신문이 되기 위해 창간이후 현재까지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