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베일로, 12월 ‘오픈 하우스’ 개최

사우스베일로가 오는 12월 한 달 동안 애너하임, LA, 버지니아 캠퍼스에서 각각 ‘오픈 하우스’ 행사를 개최한다.

한의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나 학생들의 친구,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한의대 석사 과정 및 박사 과정(DAOM) 설명은 물론 교직원 및 한의대 재학생들과의 대담, 캠퍼스 투어, 점심 식사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 행사에 참가한 학생이 등록을 할 경우에는 등록비 $100 면제 쿠폰도 제공한다.

 

사우스베일로 LA

 

사우스베일로 제이슨 신 총장은 “꼭 신입생을 모집하기 위한 행사라기보다는 지역 커뮤니티에 한의 전반에 대해 소개하는 일종의 파티와 같은 분위기의 행사”라며 “앞으로는 일반인들에게 한의에 대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사우스베일로 버지니아

 

한편 이 학교의 오픈하우스는 애너하임(T. 714-533-1495)은 12일, LA(T. 213-738-0712)는 14일, 버지니아(T. 703-642-7518)는 21일에 각각 진행된다.

크리스 김 기자(사우스베일로)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디컬 한의 Medical Hani는 한의업계에 양질의 전문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는 한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창간됐습니다."미국 한의학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신문이 되기 위해 창간이후 현재까지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