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관리부터 비만ㆍ당뇨ㆍ혈압ㆍ노인 건강 관리까지!

 

한의원을 위해 최적화된 종합 건강 프로그램 ‘인바디’ 2종 출시

단순 비만관리를 넘어 기존의 한의 치료와 함께 종합적이고 다양하게 환자들의 건강관리를 해줄 수 있는 ‘인바디 570’과 ‘인바디 770’이 미주 한의업계에 출시됐다.

두 제품은 측정 상황에 적합한 모드를 선택하여 체성분 검사를 할 수 있다.  다양한 정보가 이해하기 쉽게 집약된 인바디 결과지로 개인별 맞춤 상담을 할 수 있다.

사용자 스스로도 간편하게 측정 가능한 셀프모드를 선택 가능하며 전문가와 함께 보다 정밀하게 진행하는 전문가모드도 있다. 개인별 8회 측정 데이터를 그래프로 표현해 보여주고, 체중, 골격근량, 체지방률, 세포외수분비 및 검사일시 등도 제공한다.

클라우드를 활용해 전자건강기록(HER)으로 관리하여 좀 더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환자의 몸 상태를 관리해 줄 수 있다.

한편 이 두 제품을 한의원에서 기존의 한의 치료와 함께 활용할 있는 무료 세미나가 오는 7월부터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 오후7시부터 2시간 동안 LA와 OC에서 격월로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 세미나 강사를 맡고 있는 정현모 이사에게 문의하면 된다.

경희대 한의대를 졸업한 정 이사는 타하라 메디컬 디톡스 네트워크 이사를 맡고 있으며 12년 동안 미국 비만관리센터 임상 수퍼바이저로 활동했다. (문의 T. 213-626-9790)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디컬 한의 Medical Hani는 한의업계에 양질의 전문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는 한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창간됐습니다."미국 한의학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신문이 되기 위해 창간이후 현재까지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