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허브 ‘경옥대보환’ 인기

옴니허브의 ‘경옥대보환’이 미국 내 한의업계는 물론 환자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의 경옥고는 말 그대로 ‘고(膏)’ 형태로 휴대하거나 복용이 불편한 것도 사실이었다. 이 점에 착안한 옴니허브는 자체적으로 ‘경옥고 연구소’를 설립해 수년 간 ‘경옥고’를 공진단처럼 환으로 만드는 연구에 몰입, 임상 결과를 토대로 현재 형태의 ‘경옥대보환’을 출시했다.

이 제품엔 6년근 인삼(인체의 양기를 불어 넣어 원기를 북돋움), 생지황(체액 형성 및 혈액 조성), 백복령(체내 독소의 배설작용 및 정서 안정), 꿀(강장제 역할, 각 약재간의 균형 증진) 등을 엄선해 만들어 식욕 증진, 면역기능 향상, 성장발육, 만성피로, 정력감퇴, 정신력 증진 등에 크게 도움을 준다.

이를 반죽해 옛 방식 그대로 단지에 넣고 중탕하고 식히고 숙성해서 다시 정성껏 고은 뒤, 그 원액을 환 형태로 만든 것이 바로 옴니허브의 ‘경옥대보환’이다. (T. 213-388-7798, omniherbusa@gmail.com)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디컬 한의 Medical Hani는 한의업계에 양질의 전문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는 한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창간됐습니다."미국 한의학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신문이 되기 위해 창간이후 현재까지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