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신 팔체질 침법 특별강좌

제4기 신 팔체질 침법 특별강좌 수강하실 분을 모십니다!

*시작 일시:  3월 3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10시 6주간 (24시간)
*연락처: 미주 기독 한의사 협회 T. 213-500-6393, 213-703-8541.

*장소:  기한협 사무실 (3170 W. Olympic Blvd. # H2.  L.A., CA 90006)  Olympic + Serrano 남동쪽, 무료주차.

*수강료: $1000 불 (3월 2일까지 등록 시 50% 할인혜택) 등록필 하지 않으신 분은 청강하실 수 없습니다.

*신 팔체질 침법 창시자 유창범 원장과 직접 통화로 확인을 원하시면 전화(T. 213-505-4740)나 이메일(changbumyoo@gmail.com)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미주 기독한의사협회  회장 정종오  드림


새로운 팔체질이라 했으니 ( 8체질 침법)

“무엇이 새로운 겁니까?”  라는 질문은 당연 하겠죠.

그래서 이번엔 기존의 침법과 새로운 팔체질에 어떤 면이 다른가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첫째:  새로운 팔체질에선 하루 세끼 찾아 드시는 밥상이 병인이 된다는 것입니다.

             하여 새로 개발된 체질 감별기를 이용해 실한 장부와 허한 장부를 정확히 찾아 여기에

             실한 장부는 전자침으로 사해 주고 (음식으로는 사할수 없기에) 허한 장부엔 섭생으로

             치유케 하는 방법 입니다.

뚤째:  실한 장부는 실해지려는 속성이 있어 실한 장부에 영양이 넘처 나면 실함이 지나처

            어떤 한계를 넘으면 병증이 유발 되고 허한 장부는 허해 지려는 속성이 있어 허한 장부

            에 영양이 결핍 되어 어떤 한계를 넘으면 병증이 유발되게 됩니다. 

셋째:  기존의 전통 침에서 사용하는 니들이  아니라  전자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전자침을 사용하여 장부간의 막힌 통로를 찾아 열어 주고 경락간의 막힌 부분을     

             찾아 뚫어 줌으로 장부와 경락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여 장부 스스로가 치유케 하는

             방법 입니다.

넷째:   전자침과 개발된 처방에 의해 오장육부의 병과 그 깊이를 어떤 과학 기기 보다 정확히 찾아

              줍니다. (MRA나 CT는 장부의 형태를 찍어 내지만 세로운 팔체질침법은 장부의 기능을

             수치로 나타내 줌으로 오관을 통해 환자나 시술자가 동시에 느낄수 있습니다.) 

다섯째:   장부의 병증과 그 기능의 이상을 찾아 균형을 맟춰 줌으로 치유케 하며 오장 육부의 병증을 동시에 다스릴 수 있고 경락의 병증은 즉시 치유 효험을 체험 하시게 됩니다.

여섯째:  불문 진단으로 어떤 숨은 병증도 찾아내고 동시에 치유를 시작하는 방법으로

  최단 시간 내에 치유 효과를 체험 하시게 됩니다.

일곱번째:  침의 강도를 조절 함으로 침의 거부 반응을 최소화하고 어떤 약물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단지 전자침만 사용 하므로 기존의 많은 시설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단지 체질 감별기, 전자침, 알콜 패드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치료가 가능합니다)

여덟번째:  오수혈과 낙혈 극혈 원혈만 사용하며 몇 개의 혈위만으로도 충분한 치유 효과를 봅니다.

                    치료원리만 이해하면 모든 시술자가 똑같이 시술하는 객관적 침법입니다.

아홉번째:  개발한 양자음모론으로 다섯 손가락을 이용하여 실수 없이 실증과 허증 그리고 혈위를

                     구성 할수 있읍니다.

 

대략 위와 같이 기존의 침법과 다른 점을 열거했습니다. 피부를 찌르는 침과 달리 혈위에 전자침을 살짝 대고 약한 전류(300 마이크로 암페아)로 막힌 경락과 장부의 병증을 찾아내고 뚫어 줌으로 치유케 하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팔체질 침법은 기존 침법에서 한 걸음 다른 발을 디딘 획기적인 침법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연구할 분야가 너무 많다 싶어 감히 동참하실 분들을 찾고 싶은 것 입니다.

 

4기생 모집은 3 3일에 시작하여 6주간   계속 됩니다.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디컬 한의 Medical Hani는 한의업계에 양질의 전문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는 한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창간됐습니다." 미국 한의학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신문이 되기 위해 창간이후 현재까지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