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종산삼 최고 50% 세일

애팔래치아 산맥 천종산삼 김 심마니가 10월 한 달 동안 천종산삼을 최고 세일한다. 40년 미만 1파운드는 $780, 50년 미만 $1320(1파운드)이다.

김 심마니는 천종산삼 서식에 가장 좋은 환경인 북위 37도의 애팔래치아 산맥, 켄터키 남부지역에서 9월 1일부터 천종산삼을 채심해 판매 중이다.

산삼 잎이 떨어지는 10월 채심한 황절삼은 최고의 산삼 자생 조건에서 자라서 횡치, 뇌두, 옥주 등이 기품이 넘치고 최고의 약성을 갖고 있다.

원기를 북돋워주고 활발한 두뇌활동과 정신력을 왕성케 해 인체 저항력을 강화시켜 각종 질병으로부터 면역기능과 자연치유력을 높이므로 당뇨, 암, 혈압, 간, 심장, 신장, 위장, 폐 등 각종 성인병 예방은 물론 정력부진, 갱년기 장애해소 및 청소년 성장발달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구입문의 T. 818-518-0033)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디컬 한의 Medical Hani는 한의업계에 양질의 전문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는 한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창간됐습니다."미국 한의학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신문이 되기 위해 창간이후 현재까지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