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2 C
Los Angeles
7.4 C
New York
Friday, April 19, 2024

한의업계 2012년 연말행사

지난 12월엔 한의업계 연말행사가 풍성하고 다양하게 열렸다.

사우스베일로(SBU), 동국대 LA(DULA), 남가주 한의대 등 주요 한의대 총동문회는 물론 가주한의사협회, 재미한의사협회 등에서도 회원 및 가족초청 모임을 가졌다. 이번 연말행사는 단순한 친목도모뿐 아니라 재미와 의미를 더한 것이 특징.

SBU 총동문회의 ‘제 1회 미주 한의사 노래자랑’은 제대로 된 무대와 조명, 음향기기 등을 설치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남가주 한의대의 ‘사랑의 옥션 콘서트’엔 한의업계 뿐 아니라 일반인, 영어권 현지인 등도 함께 참석, 중고물품 경매행사에 참여했다. 한의업계 주요 행사들을 화보로 정리해봤다. <편집자주>

 

동국대 총동문회 연말 송년모임

동국대

지난 12월 4일, 동국대 총동문회는 JJ 그랜드호텔에서 연말 송년모임을 가졌다. 이 모임엔 서운교 총장, 황민섭 교수 등 학교 관계자, 김창호 동문회장을 비롯한 동문, 재학생 등이 참여해 친목을 다지고 한 해를 마무리했다.

 

남가주 한의대 ‘사랑의 옥션 콘서트’

옥션콘서트

남가주 한의대는 12월 6일불우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중고물품 경매 행사 및 공연 행사인 ‘사랑의 옥션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 행사엔 10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으며, 경매 및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돕기에 사용된다.

 

한의사랑 연말 송년모임

한의사랑 행사 2

한의사들의 모임인 한의사랑은 12월 9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가졌다.이날 모임에서는 경품 추첨, 노래 부르기 등 흥겹게 진행됐다. 한편 한의사랑은 2013년에도 박영돈 원장의 특강, 국선도, 서양약초, 보험 빌링 등 정기 세미나 개최는 물론 의료 봉사 등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가주한의사협회 연말 송년모임

가주한의사협회

가주한의사협회는 12월 11일 가든스위트호텔에서 연말 송년모임을 갖고 지난 한 해를 마무리했다. 이 행사엔 부부 및 가족 등도 참석,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화기애애하게 진행됐다. 또한 협회 측은 새해 계획 및 이사진, 임원단 등의 발표도 함께 했다.

 

유인대 총동문회 연말 송년모임

동국대

유인대 총동문회는 12월 12일 JJ그랜드호텔에서 연말 송년모임을 가졌다. 이 행사엔 이선례 총동문회장은 물론 가주한의사협회 유도열 회장 등 임원단이 함께 참석했다. 동문회 측은 더욱 친목을 다지고 동문 혜택을 늘려갈 계획이다.

 

재미한의사협회, 연말 송년모임

재미한의사협회는 12월 15일 JJ그랜드호텔에서 협회원들과 함께 하는 연말 송년모임을 가졌다.

 

SBU 총동문회, ‘제 1회 미주 한의사 노래자랑’

사우스베일로 한의대(SBU) 총동문회는 12월 16일 모교 강당에서 연말 송년모임 및 한의업계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