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건재, 7월 ‘여름 大 세일’

한미건재가 7월을 맞아 한 달 동안 ‘빈용약재 서머 세일’을 실시한다.

6년근 300g 홍삼은 $95에서 $80로 가격을 내리고 각종 단미제도 15% 세일한다.

또한 옴니허브 강황은 $10에서 $8로, 옴니허브 베트남산 계피는 $8에서 $6로, 옴니허브 한국산 고과는 $28에서 $25, 옴니허브 중국산 내복자는 $7에서 $5로 각각 가격을 인하한다.

또한 옴니허브 한국산 당귀는 $18에서 $15, 옴니허브 한국산 돼지감자는 $15에서 $13로, 옴니허브 한국산 마가목은 $15에서 $12로 각격 세일한다.

이 밖에도 맥아초, 목과, 박하, 백작, 퇴백출, 창출, 익모초, 오가피, 황기, 황금, 산조인, 야관문 등 한의원에서 자주 사용하는 약재들을 할인 판매한다.

단 각 약재는 3개 이상 구매해야 할인 가격이 적용되며 물량이 한정돼 있어 문의를 서둘러야 한다. (구입문의 T. 323-766-1122)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확대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메디컬 한의 Medical Hani는 한의업계에 양질의 전문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는 한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창간됐습니다."미국 한의학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신문이 되기 위해 창간이후 현재까지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