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대, 개교 30주년 기념 행사 가져

△개교 30주년을 맞은 황제대의 기념 행사장.

 

300여 명의 교직원 및 동문, 학생 등 참가

  

황제대가 지난 11월 개교 30주년을 맞아 산타모니카 티아토 레스토랑에서 기념 행사를 가졌다.

황제대의 김봉달 설립자는 30주년 기념축사를 통해 “이 곳에 참석한 모든 현직 및 전직 교수와 교직원, 학생 및 동문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황제대의 위치에 오르게 됐다”며 짤막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300여 명의 동문, 교수 및 교직원, 학생들이 참가했으며, 존 김(1986년 동문), 조셉 김(1987년 동문), 닐 밀러, 매릴린 엘런 등이 연사로 초청되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 학교의 김윤 총장은 “30년전 아버지가 황제대를 설립한 이후, 한의업계는 그동안 드라마틱한 변화를 겪어 왔다”며 “미국 주류사회에 진출하고자 하는 아버지의 선구자적인 도전정신을 기린다”고 말했다.

한편 황제대는 학교를 거쳐간 수 천명의 동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는 서양의학과의 접합을 시도해 대중에게 동양의학을 우수성을 입증하고자 노력해 나가자는 뜻을 밝혔다.

3시간 여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식 시간을 거쳐 초청연사 축사, 포토타임, 코스식사 등의 순서대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김준식 기자(황제대)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디컬 한의 Medical Hani는 한의업계에 양질의 전문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는 한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창간됐습니다."미국 한의학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신문이 되기 위해 창간이후 현재까지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