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 C
Los Angeles
11.9 C
New York
Thursday, April 25, 2024

각 주별 면허 갱신 및 보수교육 ④ 인디애나/ 아이오와/ 켄터키/ 루이지애나/ 메인/ 메릴랜드

사진(c)AdobeStock_Feng-Yu

 

미국은 한의사 면허를 관리하는 각 주별 한의사 위원회마다 차이가 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2년마다 면허 갱신과 보수교육 이수 내용을 증명하도록 하고 있다.

메디컬 한의는 각 주별 한의사 면허 갱신 및 보수교육 내용을 시리즈로 살펴보려 한다. 면허 갱신, 보수교육에 대해 안내되어 있지 않는 주에 대해서는 작성하지 않았다. 따라서 자세한 내용은 각 주 보드에 문의가 필요하다.

이번 주엔 인디애나, 아이오와, 메릴랜드 등 5개 주에 대해 알아봤다. <편집자주>

 

▲인디애나 (Indiana, IN)

면허 갱신을 위해 따로 이수해야 할 보수교육 규정이 없다. 매 짝수 년 9월30일 전에 면허를 갱신해야 하며 비용은 $100.

 

▲아이오와 (Iowa, IA)

첫 면허가 발급된 후 매 짝수년 10월31일에 면허가 끝난다. 30시간의 보수교육이 필요하며 보수교육 프로바이더는 NCCAOM에 의해 승인된 곳이어야 한다. 갱신비용은 $300.

 

▲캔터키 (Kentucky, KY)

매 2년마다 30시간의 보수교육이 필요하다. 모든 보수교육 이수자는 지난 10년 동안 이수한 HIDV에 관한 보수교육 기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갱신비용은 $150.

 

▲루이지애나 (Louisianan, LA)

면허 갱신을 위해 따로 이수해야 할 보수교육 규정이 없다. 매년 자신의 생일달의 마지막 날 면허가 만료되며 갱신비용은 $100.

면허 매년 자신 생일달의 마지막날

 

▲메인 (Maine, ME)

2년마다 30시간의 보수교육이 필요하다. 보수교육의 기간은 매 짝수 년의 10월 1일터 다음 짝수 년의 9월 30일까지이다. 비용은 $195.

 

▲메릴랜드 (Maryland, MD)

매 2년마다 30시간의 보수교육이 필요하다. 갱신기간은 5월31일부터 11월30일까지이다. 최소 20시간은 실제 침구임상과 한의학 원론에 관련된 보드에 의해 승인된 과정을 이수해야 한다.

보드에 의해 승인된 기관은 AAMA(American Academy of Medical Acupuncture), AAAOM, CCAOM, ACAOM, NCCAOM, SAR(Society for Acupuncture Research), NADA(The National Acupuncture Detoxification Association) 등이다.

또한 병원 경영, 컴퓨터 트레이닝, CPR, 양방의학, 마사지, 병원외국어, 침구학 교사를 위한 교육방법론 등의 과목은 10시간이상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Peer-Reviewed Research 혹은 Peer-Reviewed 임상 관련 아티클을 발행한 경우 5시간까지 보수교육으로 인정될 수 있다. 갱신비용은 $525.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