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2 C
Los Angeles
6.1 C
New York
Friday, April 26, 2024

메디컬 한의 아카데미 11월 1일 개강

△ 메디컬 한의 아카데미 11월 특강이 11월 1일 개강한다. 이번 강의는 오프라인 및 온라인 생중계(웨비나)로도 수강 가능하다.

 

명강사의 명강의로 입 소문난 ‘메디컬 한의 아카데미’가 11월 1일 특강을 연다.

이번 특강의 주제는 후세방과 고방, 체질방 등 평소 자주 없었던 방제를 시리즈로 묶어 소개한다. 또한 각종 질환의 증상이 아닌 원인 및 환자의 마음까지 치료하는 일명 ‘종합 동씨침법’, 소아 성장 및 각종 소아질환 치료법 등에 대해서도 함께 강의한다.

특히 이번 특강엔 지난 1년 동안 본지에서 한의 전문 필진으로 활동해왔던 각 한의대 교수들이 강의를 맡아 총출동한다.

동씨침 전문가로 유명한 최락완 교수(SBU)는 그 동안의 임상 노하우를 살려 단순 침법이 아닌 각종 질환의 원인 및 환자의 마음까지 다스리는 치료에 대해 소개한다. (11월 1일)

또한 후세방 치험례를 연재해 독자들의 인기를 차지했던 이정근 교수(남가주 한의대)는 이를 각 한의원에서도 직접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11월 8일)

 ‘《금궤요략》 체질이론연구’로 상하이 중의약 대학 박사논문을 통과한 김영일 교수(동국대 LA)는 이번 특강에서 고방 및 체질 분석 및 치료에 대해 꼼꼼하게 정보를 제공한다. (11월 15일)

방제 전문가로 유명한 서정석 교수(스탠튼 한의대)는 많은 방제 중에서 핵심 체질방 60방을 엄선하여 수강자들이 임상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소개한다. (11월 22일)

마지막으로 12월 6일엔 20년 가까이 소아 성장 전문가로 자리매김 해 온 서용석 교수(남가주 한의대)가 소아 성장 및 질환에 대해 침법과 약법 모두에 대해 노하우를 공개한다. (12월 6일)

Dollarphotoclub_67659874

  사진(c)Dollarphotoclub

 

한편 이번 특강은 오프라인 강의 외에도 온라인으로 생중계 하는 ‘웨비나’로도 제공된다. ‘웨비나’는 ‘웹+세미나’의 합성어로, 꼭 오프라인 강의실에 가지 않고 어느 곳이든 편한 곳에서 수강하면 오프라인과 동일한 CEU 시간을 받는다. (onlineceu.medicalhani.com)

자세한 내용은 전화(T. 213-700-4950) 또는 e-메일(onlineceu@gmail.com)로 하면 된다.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