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 C
Los Angeles
14 C
New York
Friday, April 26, 2024

발효 한약 천연 정력제 ‘신기환’

 

발기 부전 원인은 스트레스, 긴장감, 초조, 성 능력에 대한 열등의식, 자신감 상실 등의 정신적인 발기부전과 당뇨병, 고혈압, 동맥경화, 약물중독 등의 신경계 질환 또는 과도한 음주와 흡연 등의 기질성 발기부전을 들 수 있다.

양방에서의 주사요법이나 바이아그라 등 약물 복용은 일시적인 효과는 기대 할 수 있다. 그러나 한방에서는 건강 유지에 최우선을 두면서 양기를 보충하는 방법을 쓴다. 건강을 잃는다면 아무 소용이 없다는 것이 한방의 기본전제이기 때문이다.

한의학에서는 정력 부족을 생면현상의 기본 물질인 정과 신의 부족으로 보고 있다. 경산 한의원에서 만든 신기환은 중년 이후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과로 운동부족 부적절한 생활로 소모된 기, , 진액을 보충해줘서 세포와 조직에 생기를 불어넣고 엔진을 다시 가동시키는 역할을 한다.

경산 한의원에서 만든 신기환은 숙지황, 산수유, 구기자, 복분자, 토사자, 음양곽, 두충 등 20여 약재를 발효시켜서 만든 것으로, 중년 이후 육체적 정신적 피로를 다스리고 여러 원인으로 소모된 진액의 원천을 보충해준다.

만성피로, 중년의 발기 부전과 성욕감퇴, 조루 등 정력부족, 정액부족, 남성불임, 원기부족 등 증상을 호소하는 중년 남성이나 여성 등 누구나 복용할 수 있다. (문의: 경산한의원 T. 213-380-0853)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