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C
Los Angeles
5.6 C
New York
Friday, March 29, 2024

쌀쌀하고 건조한 바람~ 아토피∙건선 주의보!

피부 걱정 한방에 날리는 OK 아토피산, OK 건선환

 

환절기가 되면 아토피나 건선 등의 피부염을 가진 사람은 더욱 괴롭다. 해당 피부가 외관상 안 좋은 것은 물론 소양증(가려움증)과 피부건조증, 습진 등으로 말 못할 고통을 받게 된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OK 아토피산’과 ‘OK 건선환’ 이 최근 출시됐다.

아토피 피부염은 주로 유아기나 소아기에 시작되나, 최근엔 환경 등 여러 요인으로 성인에게도 빈번하게 나타난다. ‘아토피’란 기묘하다는 뜻으로서, 아토피 피부염을 의학적으로 항원, 항체 반응으로 설명하지만그 원인과 함께 해법을 찾기 어려워 붙여진 이름이다. 아토피 피부염의 벌건 살갗, 누런 고름, 얼굴 및 사지, 몸통의 염증은 보기도 흉하지만, 당사자는 가려움과 불편함에 밤잠을 못 이루고 옆에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건선 피부염은 염증성 각화증(炎症性 角化症)의 일종으로, 여러 가지 크기의 붉고 평평한 병변(病變)이 생겨 그 표면에 은백색의 같이 보이는 각층이 두껍게 겹쳐 쌓여서 저절로 떨어지나, 그 밑에서 잇달아 생겨난다. 주로 사지(四肢)의 바깥쪽, 즉 팔꿈치나 무릎 등 외부로부터 자극을 받기 쉬운 부위에 생기나, 몸체 ·얼굴 ·머리에도 생기며, 머리에서는 심한 비듬같이 보인다.

아토피에 유효한 약재만을 엄선해 농축분말로 제조한 ‘OK 아토피산’은 일반적으로 아토피 피부염일 경우 복용 1~2주 후에는 증상이 호전되기 시작, 3~6개월 후에는 확실히 좋아진다. ‘OK 건선환’은 복용 1~4후에 호전되기 시작 6개월~1년 정도면 치료된다. (문의 Tel. 213-386-4517)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