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2 C
Los Angeles
6.1 C
New York
Thursday, April 25, 2024

체질 개선 ‘한방 디톡스’ 하는 법

사진(C)Dollarphotoclub_NinaMalyna

 

한국 생생한의원 서은경 원장 

20년 노하우 소개

 

세상에 넘쳐나는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들. 하지만 성공 한 사람은 극히 일부이고, 대부분 실패를 경험하고도 금세 다시 다이어트를 외치며 그 굴레에서 빠져 나오지 못한다. 과연 지금껏 해왔던 다이어트는 최선의 방법들이었을까.

서은경 원장이런 기존의 다이어트 상식에 반론하며 새로운 ‘한방 디톡스 다이어트’를 제시, 지난 20년 동안 20만 회원 수를 자랑하는 한국 생생한의원 서은경 원장<사진>이 오는 7월 13일 <메디컬 한의 아카데미>를 통해 생생한 노하우를 제시한다.

서은경 원장은 기존에 우리가 믿고 있던 다이어트 상식을 뒤집는 획기적이지만 아주 단순한 진리가 바로 오장육부에 휴식을 주는 ‘한방 디톡스 다이어트’라고 설명한다.

그녀의 디톡스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오장육부에 휴식을 주자는 것이 바로 핵심이자 해결책이다. 기계가 고장이 나면 작동을 멈추고 어디가 잘못 됐는지 찾아보듯이 이유 없이 살이 찌고, 피부 트러블이 생기고, 식욕을 참을 수 없는 등 몸에 이상신호가 발생하면 일단 지친 몸을 잠시 리셋 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내 몸을 쉬게 하여 리셋 시키면 혹시 이상이 생기지는 않을까 혹은 굶어 죽는 것은 아닐까, 요요 현상이 심각하게 오지는 않을까 등 수많은 걱정에 디톡스 다이어트를 시도하기조차 꺼려질 수도 있다.

하지만 서은경 원장은 디톡스 기간 동안의 에너지 보충법과 디톡스 기간이 끝난 후의 식단 선택법까지 따라 하기 쉽게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강의 문의: T. 213-700-4950)

진희정 기자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