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2 C
Los Angeles
5.6 C
New York
Friday, April 26, 2024

한의사 전용 보수교육 홈페이지 AcuCEU.com 오픈

WWW.AcuCEU.com

3월 31일까지 신청하면 20% 디스카운트 행사

온라인 보수교육∙우편 DVD 동영상 강좌 수강 가능

 

메디컬 한의 아카데미가 최근 한의사 전용 보수교육 홈페이자 AcuCEU.com을 오픈하고 3월 한 달간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P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인터넷이 되는 IT기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장소와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고 강좌를 수강하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교육 대상자는 가주한의사위원회(CAB) 면허 또는 연방한의위원회(NCCAOM) 면허 소지 한의사, 한의대 학생 등이다. CAB 면허 소지자는 2년 25시간만 원거리 보수교육이 가능하다. NCCAOM 면허 소지자는 4년 60시간 모두 원거리 보수교육이 가능하지만, CPR 최대 4시간, 한의사 윤리 및 안전 최소 4시간이 필수 포함되므로 유의한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으로 가장 큰 수혜를 받을 한의사는 아무래도 CA 면허 소지자이다. 타주나 타국에 거주하는 경우, 오프라인 강좌를 수강하기 위해 캘리포니아까지 와야 해서 시간이나 비용상 어렵다. 하지만 온라인 보수교육으로 더욱 빠르고 쉽게 집이나 한의원 또는 카페에서도 편하게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강좌는 5개 부문으로 나뉜다. 침법 강좌(사암침, 동씨침, 경락조절침 등), 약법 강좌(후세방, 고방, 체질방, 서양약초 등), 빌링/윤리 강좌(보험 빌링, 메디컬 리포트 작성법, 한의사 윤리 등), 각 질환별 치료 강좌(다이어트 및 비만 치료, 소아성장, 여성 통증) 등이다.

강좌와 강사 소개는 물론 맛보기 동영상 강의가 있기 때문에 미리 들어보고 해당 강좌 수강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온라인 보수교육 수강방법은 각 강좌 안내 및 맛보기 동영상을 시청하신 후에 원하시는 강좌를 선택한 뒤 해당 교육비를 결재한다. 교재를 다운로드 받고 동영상 강좌를 시청한 후, 문제지를 다운로드 받아서 문제를 푼 후, e-메일(AcuCEU2015@gmail.com) 또는 팩스(213-413-5400)으로 보내면 된다. 문제를 채점해 70점 이상인 경우, 수료증을 신청자의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인터넷이 불편한 사람은 기존처럼 DVD와 교재, 문제지 등을 우편으로 신청해서 DVD 동영상 강좌를 수강해도 된다.

한편 메디컬 한의는 오프라인 강좌를 수강해야 하는 상황이지만, 시간이나 비용 등 여러 여건상 오프라인 강의실까지 올 수 없는 한의사들을 대상으로 오는 4월과 10월 각각 30시간 총 60시간의 웨비나(Webinar)를 실시할 예정이다.

웨비나(Webinar)’란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로, 오프라인 강좌를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는 것이다. 바쁜 시간을 쪼개어 오프라인 강의실까지 가지 않아도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어느 곳에서 강의를 수강해도 된다. 웨비나 강의는 오프라인 강의와 동일하게 100% 인정을 해주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이다.

자세한 문의는 e-메일(AcuCEU2015@gmail.com)으로 하면 된다.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