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 Choi ‘마누카 꿀’ 2종 인기

한방전문 서플라인 KS Choi가 최근 출시한 ‘마누카 벌꿀’과 ‘마누카 Pro VENZ 벌독 꿀’ 2종이 모두 미주 한의업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유일의 액티브 마누카(Active Manuka)꿀은 뉴질랜드의 오염되지 않은 자연 녹지에서 자생하는 마누카라는 야생관목의 꽃에서 채집된다. UMF(Unique Manuka Factor)라 불리는 독특한 천연 물질을 통하여 높은 항생 항균 효능이 있다.

이 꿀은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 억제나 위궤양 등 위장 질환 개선, 목의 통증과 독감 및 감기 예방, 충치나 염증 방지, 식욕 부진이나 소화불량등 속이 안 좋을 때의 정장 작용, 상처와 화상의 염증 완화 등의 효과가 있다.

마누카 Pro VENZ 벌독 꿀은 항염 성분이 풍부한 뉴질랜드 벌독과 마누카 꿀, 항균 작용이 뛰어난 프로폴리스를 혼합하여 만들었다.  

이 꿀은 호흡기에 도움이 되며 위장 기능 및 관절운동성 향상, 면역력 보강 등에도 좋다. 가격은 500g에 $60. (문의: T. 323-232-1600)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디컬 한의 Medical Hani는 한의업계에 양질의 전문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는 한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창간됐습니다."미국 한의학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신문이 되기 위해 창간이후 현재까지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d bloggers like this: